글로벌 피부 미백 제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96억 7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164억 2천만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연구 기간 동안 6.85%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피부 미백 제품에는 레티놀, 항산화제, 비타민 C 등 피부 밝기를 높이고 변색을 해결하는 주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식물성 피부 미백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스위스에 본사를 둔 특수 화학 회사인 클라리언트 AG는 특허받은 식물 착유 및 표적 결합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플랜트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스(PAT)와 합작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봉쇄 기간 동안 슈퍼마켓과 화장품 매장과 같은 현대 무역 매장의 폐쇄 또는 제한적인 운영으로 인해 제품 판매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는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가 잠재적인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개인 관리 품목을 대량 구매함으로써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피부 미백 제품 시장 " 이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피부 미백 제품 시장의 최고 회사:
- 로레알 SA(프랑스)
- 바이어스도르프 AG(독일)
- 유니레버 주식회사(영국)
- 프록터앤갬블 컴퍼니(미국)
- 시세이도 주식회사(일본)
- 에스티 로더 컴퍼니스(미국)
- 가오 주식회사(일본)
- 에이본 내추럴 프로덕츠 주식회사(영국)
- 레블론 주식회사(미국)
- Himalaya Wellness Company(인도)
분할:
크림 세그먼트는 뛰어난 흡수력과 다양한 스킨케어 혜택으로 선두를 차지합니다
. 형태에 따라 시장은 비누, 젤, 로션, 크림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2023년에 크림 세그먼트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인해 피부 미백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크림은 영양, 수분 공급, 보습을 포함한 다양한 스킨케어 혜택을 제공하여 매력을 더욱 높였습니다.
합성 제형이 안전한 화장품에 초점을 맞춰 지배적임
시장은 제형에 따라 유기 및 천연과 합성으로 분류됩니다. 합성 세그먼트는 2023년에 선두를 달렸는데, 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안전한 합성 화합물과 화학 물질을 활용하는 빛나는 화장품의 생산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여성 세그먼트, 혁신적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확대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여성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는데, 이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혁신적 피부 미백 트리트먼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National Centre for Biotechnology Information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가나 쿠마시의 여성 56.6%가 피부 미백 제품을 사용한다고 보고한 반면 남성은 26.6%로 이 세그먼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온라인 채널, 전자상거래 도입 급증으로 모멘텀 확보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전문점,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온라인 채널, 약국 매장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온라인 채널 부문은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전자상거래의 인기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온라인 리테일러의 수익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지역별 분석은 전 세계적 영향력을 강조합니다
. 지역별로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북미,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남미로 세분화되어 광범위한 영향력과 다양한 소비자 기반을 보여줍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추진 및 제한 요인에 대한 포괄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도 기업이 업계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실행한 전략적 움직임을 강조합니다. 보고서의 추가 측면에는 주요 트렌드, COVID-19 팬데믹 영향 및 주목할 만한 업계 개발이 포함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정맥 주사(IV) 드립의 급증 추세로 시장 확대 촉진
IV 드립 기반 피부 미백 제품은 피부에 흡수되는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제공하며, 이는 사용자의 피부의 보충, 영양 및 수분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또한, 피부 관리 전문가가 사용자에게 개선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IV 드립 기반 제품에 대한 제안이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시장 성장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기회에도 불구하고, 제품에 수은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상 위험이 높아 피부 미백 제품 시장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고령화 인구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이 주도하는 글로벌 시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에 인구 고령화와 한국, 일본, 중국 여성들 사이에서 노화 방지 속성 기반 피부 미백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피부 미백 트리트먼트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역 성장에 더욱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 피부 미백 제품 시장은 2023년에 두 번째로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는데, 이는 유명 기업의 지속적인 유명인 지지 활동 덕분입니다. 이 요인은 미백 및 혁신적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강화하여 미국에서 제품 판매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최고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승인을 받는 것을 강조합니다.
The Procter & Gamble Company, Unilever Plc, L'Oréal SA 등을 포함한 주요 회사는 시장 지위를 확립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혁신적인 제형 기반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양한 회사도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제품 승인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11월: 코세 주식회사는 일본 후생노동성으로부터 감초 기반 새로운 활성 피부 미백 성분 판매 승인을 확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일본에서 지속 가능한 제품 제형에서 W-글리시레틴산 스테아릴 에스테르 기반 활성 성분의 사용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