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험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추세 및 2032년까지의 예측

idea451 2025. 1. 23. 17:52

글로벌 모험 관광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045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1,6822억 8,000만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연구 기간 동안 9.66%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등산, 트레킹, 래프팅을 포함한 편안함의 영역을 넘어서는 흥분을 제공하는 관광 활동은 모험 관광에 속합니다. 흥분을 수반하는 관광 활동에 대한 여행객의 지출이 증가하고 관련 맞춤형 투어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확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행 제한, 건강 문제 급증,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봉쇄로 인해 모험 투어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또한, 숙박 시설과 모험 투어의 폐쇄와 여행객의 교통 시설 접근성 제한으로 인해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험 관광 시설이 재개되고 봉쇄 제한이 완화되면서 COVID-19 이후 시나리오에서 전 세계적으로 모험 관광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객 수가 증가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모험 관광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모험 관광  시장 의 최고 기업

  • 액티브 어드벤처(뉴질랜드)
  • 인트레피드 트래블(호주)
  • 버터필드 & 로빈슨(캐나다)
  • G 어드벤처(캐나다)
  • TUI 그룹(독일)
  • 지오그래픽 익스페디션 주식회사(미국)
  • ROW 어드벤처(미국)
  • 산악 여행 소벡(미국)
  • Cox & Kings Ltd. (영국)
  • 디스커버리 노매드(영국)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adventure-tourism-market-107924 

분할:

소프트 세그먼트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하이킹 장소 수 증가

유형 기준으로 시장은 소프트, 하드, 기타로 구분됩니다. 소프트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하이킹 장소와 캠핑 장소가 급증함에 따라 2023년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소프트 활동의 인기로 이어져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30~50세 연령대가 가족 여행 트렌드 진화에 따라 주도

연령대별로 시장은 30~50세, 50세 이상, 30세 미만으로 나뉩니다. 30~50세 세그먼트는 이 인구통계학적 집단 내에서 가족 여행의 상당한 진화 추세로 인해 더 기억에 남는 경험과 가족 시간에 대한 요구로 인해 가장 큰 모험 관광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지역별 전망에 따르면 시장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남미, 북미, 아시아 태평양으로 분류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추진 및 제한 요인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주요 세그먼트, 주목할 만한 산업 개발 및 COVID-19 팬데믹이 시장 확장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합니다. 보고서의 다른 요소에는 선도 기업이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채택한 전략적 움직임이 포함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맞춤형 관광 패키지에 대한 수요 급증  으로 시장 확장이 급증

소비자는 맞춤형 관광 패키지를 사용하여 선호도와 취향에 따라 여행 패키지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플레이어는 생태 의식이 강한 야외 경험, 가족 친화적 모험 등을 포함하여 특정 기술 수준, 인구 통계 또는 관심사에 맞게 맞춤화된 전문 모험 패키지를 만드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고, 모험 관광 시장 성장이 방해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문화 관련 모험 여행에 대한 수요 증가로 유럽이 선두를 차지하다

유럽은 여행객 사이에서 문화 관련 모험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합니다. 이는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에서 발견되지 않은 문화적 목적지를 여행하고 탐험하는 급증하는 추세와 함께 지역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 모험 관광 시장은 2023년에 2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멕시코와 미국에서 해외 여행이 증가한 데 기인합니다. 새로운 야외 여가 및 레크리에이션 트렌드와 커플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휴가 패키지의 가용성 증가로 서비스 수익이 늘어나 시장이 더욱 확대됩니다.

경쟁 환경:

시장 리더들은 더 큰 브랜드 평판을 얻기 위해 합병에 집중합니다.

저명한 기업은 경쟁자보다 앞서 나가는 동시에 더 큰 브랜드 평판을 얻기 위해 합병 및 인수를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2024년 1월, 레저 여행 및 글로벌 멤버십 회사인 Travel + Leisure Co.는 Accor의 Vacation Club 사업을 4,840만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1년 8월: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Active Adventures는 전 세계 여행객에게 수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에 본사를 둔 모험 여행 회사인 Austin Adventures와 합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합병은 여행객에게 다양한 여행지와 경험을 제공할 준비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