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옷장 시장 규모, 점유율, 경쟁 분석 및 2032년까지의 지역 예측

idea451 2025. 1. 24. 15:31

글로벌 옷장 시장 규모는 2024년에 663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에 699억 6,000만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2032년까지 1,080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7.22%의 CAGR을 보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4년에 42.68%의 시장 점유율로 옷장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옷장/캐비닛/옷장은 선반, 걸이 공간, 옷, 액세서리, 신발을 보관할 수 있는 서랍이 장착된 가구입니다. 주요 업계 참여자가 출시한 수많은 신제품 사례는 업계의 확장을 보여줍니다. 신제품 출시는 향후 몇 년 동안 옷장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입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옷장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옷장 시장의 최고 회사: 

  • 오페인 홈 그룹(중국)
  • 캘리포니아 클로젯(미국)
  • 모빌스파지오 Srl(이탈리아)
  • hülsta-werke Hüls GmbH & Co. KG(독일)
  • Closets by Design, Inc. (미국)
  • 클로젯 팩토리(미국)
  • Molteni&C SpA(이탈리아)
  • 레마 스파(이탈리아)
  • 뷔르펠(인도)
  • 스페이스우드(인도)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wardrobe-market-104634 

분할:

목재 캐비닛 수요를 가속화하는 다양한 이점

재료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옷장 시장은 금속, 목재, 유리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목재 부문은 2022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는데, 이는 우수한 내구성과 강도를 갖춘 고품질 캐비닛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입니다. 목재 캐비닛의 내구성은 신뢰할 수 있는 투자입니다. 또한 이러한 옷장은 관리 및 유지 관리가 쉽고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수동식 옷장 판매를 촉진하는 쉬운 경제성과 유지 관리

카테고리 분석에 따르면 시장은 자동 및 수동으로 세분화됩니다. 수동 세그먼트는 쉬운 유지 관리, 가용성 및 저렴한 제품 비용으로 인해 2022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주거 부문의 제품 판매를 촉진하는 도시화 증가

응용 프로그램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은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나뉩니다. 주거용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가구 수가 증가함에 따라 세그먼트 성장에 기여하기 때문에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중요성을 유지할 오프라인 세그먼트

유통 채널 분석에 따르면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고객이 제품의 품질과 속성을 물리적으로 검사할 수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분석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보고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기회와 잠재적 과제.
  • 지역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참여자 목록.
  •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한 주요 전략.
  • 최근 업계 동향으로는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등이 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홈 데코 인기 상승과 맞춤형 가구 수요로 시장 성장 촉진

인테리어와 가정 장식을 위한 가구 사용이 증가하면서 제품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캐비닛은 사용자의 요구 사항과 방의 색상, 질감, 스타일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어 글로벌 옷장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제조업체는 또한 방에 미적 아름다움을 더하고 옷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감, 디자인, 소재의 캐비닛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예를 들어, 인도 구루그램에 있는 가구 제조업체인 알소그(Alsorg)는 2020년 12월에 침실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두 개의 새로운 유리 캐비닛을 출시했습니다. 캐비닛은 다양한 마감, 색상 및 소재로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침실을 드레싱룸으로 확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삼림 벌채와 생물 다양성 손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은 방해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투자한 수많은 중소기업과 대기업, 시장 성장 견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2년 글로벌 옷장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Godrej Interio, IKEA, Suofeiya, PA Cabinets와 같은 많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있는 중요한 제조 지역입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가구 생산을 늘리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북미는 2022년 주요 시장 중 하나가 될 것이며, 가정 장식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트렌드가 상승하면서 혜택을 볼 것입니다. 북미 소비자들은 객실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 디자인, 소재의 캐비닛을 선호합니다. 지역 호텔 산업의 발전은 시장 확대에 계속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럽식 옷장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가구와 바닥부터 조명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가정 장식 요소를 보완합니다. 국제 시장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목재 옵션이 유럽 가정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유럽 가구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유럽 국가에서 풍부하고 저렴하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오크를 주요 원자재로 선호합니다.

경쟁 환경: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지위 강화를 위해 신제품 출시에 집중

시장의 선도적 기업들은 특정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전략적으로 지역 경쟁자와 협력하고 인수하여 견고한 지역적 기반을 확보합니다. 2022년 10월, Carlton London은 Flipkart를 통해 인도에서 가구 범위를 웹사이트에 소개하여 가정용 가구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가정용 제품에는 가구 범위에 따라 옷장, 침대, 소파, 매트리스 및 TV 장치가 포함됩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2년 10월 : OPPEIN Group이 짐바브웨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국의 다른 여러 도시로 확장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