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위그 시장은 2024년에 25억 9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26억 8천만 달러에서 성장하여 2032년까지 36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4.26%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북미는 2024년에 36.29%의 시장 점유율로 헤어 위그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최근 들어, 사람들은 헤어 가발을 사용하면 외모를 개선하고 과도한 탈모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의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발을 사용하는 것은 쉽고, 기업들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및 개인화된 디자인을 내놓고 있습니다. 또한,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지출하면서 패션 제품으로서 가발에 대한 수요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헤어 위그 시장의 주요 선두 주자:
- Evergreen Products Grouped Limited(홍콩)
- Donna Bella Hair (유타, 미국)
- 루이메이 헤어 프로덕츠 주식회사(중국, 쉬창)
- Aderans Co., Ltd. (일본 신주쿠)
- Shake-n-Go Fashion, Inc. (뉴욕, 미국)
- 허난 레베카 헤어 프로덕츠 유한회사(허창, 중국)
- HairUWear(캔자스, 미국)
- 폴라 영(매사추세츠주, 미국)
- 로드헤어(중국 칭다오)
- Anhui Jinruixiang Hair Product CO.,LTD (안후이, 중국)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hair-wig-market-106241
헤어 위그 시장 세분화 분석
헤어위그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인모와 합성모로 구분된다.
인간의 머리카락은 소비자의 특정한 욕구와 유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질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두드러진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마찬가지로, 제품이 놀라울 정도로 자연스럽게 보이고 느껴질 수 있는 능력은 선호도를 높였습니다.
합성모 세그먼트는 또한 저렴한 가격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견고한 시장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손쉬운 유지 관리와 훌륭한 스타일링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사용이 확대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탈모 문제를 겪는 남성이 더 많기 때문에 지배적인 세그먼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그들이 정기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Japan Today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남성 세그먼트 수요는 2019년 10월 대비 275.4% 증가했습니다.
반면, 여성 패션 세그먼트도 급격한 성장을 보였는데, 많은 여성이 자신이 선호하는 패션을 과시하거나 보완하기 위해 해당 제품을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유통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구분된다
오프라인은 제품을 물리적으로 비교하려는 욕구를 가진 많은 소비자로 인해 두드러진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오프라인 매장은 배송 지연, 위조 제품, 제품에 대한 부정확한 판단 측면에서 구매 문제를 피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이 채널의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은 여러 매장에서 정확한 제품을 검색하고 탐색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므로 급증하는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국가나 주에서 제공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은 온라인 매장의 사용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고서 범위
연구 보고서는 모든 기여, 기회, 성장 추세를 고려하여 헤어 가발 산업을 평가하는 데 집중합니다. 각 세그먼트에서 역량을 파악하기 위해 시장에 존재하는 중요한 플레이어의 철저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또한, 협업 및 인수, 새로운 제품 출시, 합작 투자, 파트너십과 같은 경쟁 환경을 더 잘 이해하도록 고객을 돕습니다.
운전 요인
마네킹 및 모델링 산업에서 가발 사용으로 수요 증가
패션 매장에서 마네킹을 사용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헤어 가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Business Insider가 2019년 6월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Nike의 새로운 마네킹은 플러스 사이즈와 Nike에 대한 검색을 387% 증가시켰고, 영국 패션 리테일러 Love the Sales에서 마네킹의 타이츠 클릭이 200% 증가했습니다. 또한, 모델들이 원하는 모습을 얻기 위해 모델링 산업에서 합성 머리카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가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지역별 가발 지출 증가로 북미가 선두를 차지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가장 높은 헤어 위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할로윈과 같은 축제 행사에 대한 소비자의 지출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 제품 수요가 가속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미국에서 할로윈 지출은 8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지역 시장은 2020년에 7억 4천만 달러였습니다.
유럽은 이 지역의 노령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opea.Eu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유럽 인구의 5분의 1 이상이 65세 이상으로 평가되었으며, 모발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핵심 산업 개발
- 2024년 3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헤어 위그 회사인 UNice Hair가 새로운 UNice Pre-everything 프론탈 위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위그는 인간 레미 헤어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 2024년 2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는 헤어 위그 회사인 Luvme Hair가 새로운 천연 헤어 위그 컬렉션인 Go Natural Ease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컬렉션은 부드럽고 탄력 있는 컬과 완전한 3D 모양을 특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