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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스틱 조리기구 시장 점유율, 규모, 추세, 수요, 주요 기업별 분석 및 2032년까지의 예측

idea451 2025. 2. 6. 16:53

글로벌  논스틱 조리도구 시장  규모는 2024년에 79억 7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83억 7천만 달러에서 2032년 138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7.45%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많은 논스틱 조리도구 제조업체가 주택 소유자의 주방 장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무광 마감 및 생생한 색상의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반 주방용품에 비해 세척하기 훨씬 쉽기 때문에 가정 전반에서 논스틱 조리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논스틱 조리도구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논스틱 조리기구 시장의 선두 주자:

  • 그룹 SEB(프랑스)
  • TTK Prestige Ltd. (인도)
  • 모네타 쿡웨어(이탈리아)
  • 뉴웰 브랜드(미국)
  • 브래드쇼 인터내셔널 주식회사(미국)
  • 마이어 인터내셔널 홀딩스(미국)
  • 스토브크래프트(인도)
  • Conair Corporation (미국)
  • 쿡웨어 컴퍼니(미국)
  • 번디 베이킹 솔루션(미국)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non-stick-cookware-market-105006 

세그먼트

테프론 코팅 세그먼트가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극한의 부식 저항성 특성 

재료 유형 측면에서 시장은 테프론 코팅, 양극산화 알루미늄 코팅, 세라믹 코팅, 에나멜 철 코팅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테프론/PTFE 재료 세그먼트는 견고성, 내구성 및 만족스러운 사용성과 같은 유익한 특성으로 인해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정에서의 노스틱 주방용품 수요 급증으로 주거 부문 성장 촉진될 듯

최종 사용 측면에서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나뉩니다. 주거용 세그먼트는 주거 인프라 시설의 건설 증가와 진화하는 주방 장식 트렌드로 인해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세그먼트 확장을 촉진하는 주방용품 품목의 폭넓은 가용성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전문점,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세그먼트는 이러한 매장이 한곳에서 다양한 주방용품에 대한 접근성을 더 높여 상당한 산업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연구 보고서는 재료 유형, 유통 채널, 저명한 회사, 제품의 최종 용도와 같은 중요한 측면을 이해하고 강조하기 위한 시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수반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시장 동향과 경쟁 환경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주목할 만한 산업 개발과 시장 예측을 강조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혁신적으로 설계된 노스틱 제품 출시로 산업 확장 가속화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조리 기구의 판매가 증가하면서 시장이 진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즘에는 가정부와 요리사가 고온에서 음식을 조리할 때 노스틱 팬이 긁히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긁힘을 피하고 고객이 요리 및 세척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냄비와 팬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손상되거나 테프론 코팅된 논스틱 조리도구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발열과 두통에서 신장암과 같은 더 복잡한 질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러한 요인은 제품 채택을 어느 정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진전을 촉진하기 위한 하드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코팅 조리기구 생산 증가

아시아 태평양 글로벌 논스틱 조리도구 시장 점유율은 2022년에 23억 6천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는 조리도구 및 베이크웨어 제품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도, 중국, 일본에 하드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코팅 조리용품을 생산하기 위한 대규모 제조 공장을 설립하면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서 제품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에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용품을 생산하는 중국 기업인 SHANGHAI GUANHUA STAINLESS STEEL PRODUCTS CO., LTD.의 월평균 제조 용량은 700,000~800,000에 도달했습니다.

경쟁 환경:

선도 기업들이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혁신과 생산 능력 확장 전략을 채택

Groupe SEB, TTK Prestige Ltd. 등과 같은 선도적인 조직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갖춘 논스틱 조리기구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브랜드는 제조 기반을 구축하고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생산 시설을 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1월, 인도 주방 기구 공급업체인 Wonderchef Home Appliances Pvt. Ltd.는 Sixth Sense Ventures와 협력하여 2,015만 달러를 투자하여 인도에서 600개의 노스틱 조리용품 및 기구에 대한 온라인 입지, 유통망 및 제조 기반을 강화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1년 9월 -  그룹 SEB는 '테팔과 함께 재활용'이라는 조리도구 재활용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UAE 소비자로부터 오래된 알루미늄 조리도구를 수거하고, 이 나라에서 테팔의 '에코 리스펙트' 조리도구 제품군을 교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