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3년에 2,097억 8,000만 달러였습니다. 시장 수익은 2024년 2,210억 3,000만 달러에서 2032년 3,784억 7,00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에서 203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은 6.95%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뷰티 서비스는 개인 미용에 널리 사용됩니다. 전문 뷰티 살롱 장비의 급속한 혁신은 전문적인 뷰티 서비스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체의 고객 중심 서비스에 대한 집중도 증가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영향력 증가는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국가 및 국제적 국경이 폐쇄되면서 전문 뷰티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여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2024-2032 "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공유합니다 .
자세히 보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professional-beauty-services-market-110641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을 심층적으로 조사하고 몇 가지 중요한 측면과 주요 시장 참여자를 강조했습니다. 최근 시장 동향과 주요 산업 개발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위에 언급된 요인 외에도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된 다른 많은 요인을 다룹니다.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의 최고 회사:
- 로레알 프로페셔널(프랑스)
- Lakme Salon(인도)
- 드라이바(미국)
- 데칼라시(미국)
- 뷰티 커넥션 스파(UAE)
- 토니앤가이(영국)
- 존 바렛(미국)
- 레지스 코퍼레이션(미국)
- 더 래쉬 라운지(미국)
- Tommy Gun's Original Barbershop (캐나다)
세그먼트
스타일리시한 헤어컷의 인기 급증으로 헤어 서비스 도입이 촉진되었습니다.
서비스별로 시장은 네일 서비스, 스킨 서비스, 헤어 서비스, 상품 판매로 분류됩니다. 헤어 서비스 부문은 스타일리시한 헤어컷의 인기 급증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헤어 케어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남성들 사이에서 긴 머리가 유행하는 데 기인합니다.
셀프 케어의 중요성 증가로 여성들 사이에서 뷰티 서비스 수요 증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됩니다. 여성 세그먼트는 셀프 케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글로벌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여성이 셀프 케어 경험을 위해 뷰티 살롱을 방문하는 횟수가 증가하면서 세그먼트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뷰티 살롱 혁신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뷰티 살롱에 기술을 빠르게 도입하면 구매자의 발걸음이 개선됩니다. 전문 뷰티 살롱에서 증강 현실(AR)과 가상 시도가 점점 더 많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증강 현실을 활용하여 다양한 헤어스타일, 룩, 화장품, 색상을 시각적으로 시도한 후 결정합니다. 혁신적인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전문 뷰티 살롱은 고객의 머리카락과 피부 유형을 파악하고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현대 뷰티 서비스 공급업체가 혁신적인 살롱 관리 소프트웨어를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예약 일정, 재고 관리, 고객 관계 관리가 간소화되었습니다. 뷰티 살롱 산업의 급증하는 기술 혁신은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숙련 노동력의 부족으로 인해 전문적인 미용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저해되고 있습니다.
무료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enquiry/request-sample-pdf/professional-beauty-services-market-110641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급속한 도시화와 인구 증가로 시장을 지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와 인구 증가로 인해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호주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전문 뷰티 서비스에 지출하는 금액이 증가하면서 시장 확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유럽 시장은 얼굴과 피부 관련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뷰티 아이템에 대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트렌드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을 맺어 대규모 소비자 기반에 도달하는 최고 기업
주요 전문 뷰티 서비스 공급업체는 인플루언서, 블로거, 콘텐츠 제작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 홍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로 제품 추천을 강조하여 광범위한 소비자 기반에 도달합니다.
핵심 산업 개발
- 2023년 4월 : Lakme Salon이 인도 뭄바이에 뷰티 살롱을 오픈했습니다. 이번 출시는 향후 몇 년 동안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려는 회사의 목표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