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68억 7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36%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유럽은 2022년 36.16%의 시장 점유율로 제모 제품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제모 제품 시장의 선두 기업:
- Cynosure, LLC. (미국 매사추세츠주 웨스트포드)
- Solta Medical, Inc(미국 워싱턴 주 보셀)
- 루메니스(Yokne'am Ilit, Tsafon, 이스라엘)
- 알마 레이저스 인터내셔널(이스라엘)
- Candela Corporation(매사추세츠주 웨일랜드, 미국)
- Venus Concept (토론토, 온타리오, 캐나다)
- Hologic, Inc (미국 매사추세츠주 말버러)
- 브라운 GmbH (독일)
- Koninklijke Philips NV,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삼성전자(주) (서울, 대한민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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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시장 보고서는 시장이 예상 기간 동안 직면하게 될 다양한 동인과 제약, 기회, 과제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포함합니다. 또한 보고서는 예측 기간 동안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의 지역적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여러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연구 분석가가 업계 전문가의 조언에서 얻은 정보가 포함됩니다. 경쟁 환경은 2020년과 2027년 사이에 시장 강세를 유지하기 위해 회사가 채택한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협업과 같은 전략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운전 요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개인 위생에 대한 집중력 증가
바쁜 라이프스타일과 직장인들 사이에서 증가하는 스트레스 수준은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 사이에서 패션과 스타일이 증가함에 따라, 동료들 사이에서 외모를 향상시키기 위해 개인 관리 제품의 채택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개인 위생을 유지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려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분할
크림 세그먼트는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2019년에 38.28%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 기준으로 크림 부문은 2019년에 38.28%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효과적인 제모,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등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크림 기반 제모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역 통찰력
유럽의 높은 여성 고용률은 성장을 돕다
모든 지역 중에서 유럽은 2019년에 14억 5천만 달러 규모였으며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이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의 성장을 주도하는 여성 고용률 증가에 기인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앞으로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인도와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개인 위생 및 미용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젊은 인구 증가와 같은 요인에 기인합니다.
경쟁 환경
Moom, 시장 지위 강화를 위해 새로운 남성용 제모 키트 출시
2020년 8월, 천연 제모 제품으로 유명한 유명 브랜드인 MOOM은 고급 설탕 왁스 포뮬라가 포함된 최신 제품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신제품은 레몬 주스, 설탕, 알로에 베라, 보스웰리아, 카모마일과 같은 천연 제품을 결합한 것입니다. 이 제품 출시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합병 및 인수, 파트너십, 협력과 같은 전략을 채택한 두 회사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제모 제품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개발:
- 2020년 7월: 미용 레이저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Astanza Laser가 제모용 신제품인 Asclepion MeDioStar 레이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이 신제품은 독일에서 제조되었으며 FDA에서 판매 승인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