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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오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미래 수요와 2032년까지의 수익 예상

idea451 2025. 2. 19. 15:49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헤어 오일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모발 관련 질병 및 문제의 증가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헤어 오일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살롱과 스파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헤어 오일 시장 규모가 엄청나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영향 :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은 전 세계의 광범위한 산업에 엄청난 피해를 입혔습니다. 우리는 이 건강 재앙이 전 세계 산업에 중대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정부와 기업의 지원이 증가하면 이 매우 전염성이 강한 질병과의 싸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산업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면, 다른 산업은 번창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부문이 영향을 받았고, 특히 화장품 산업이 그렇습니다. 생산과 공급이 느려져 헤어 오일 시장에 엄청난 손실이 발생했습니다. 

헤어 오일 시장의 선두 기업:

  • 주식회사 메리코
  • 다부르 인디아 유한회사
  • 에마미 유한회사
  • 헨켈 AG & Co. KGaA
  • P&G 회사
  • 유니레버 주식회사
  • 보그 인터내셔널 유한회사.
  • 바이탈스 코스메틱스 인터내셔널 주식회사
  • 나우푸드
  • 브록 뷰티 주식회사

자세한 정보: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hair-oil-market-104391 

시장 세그먼트 :

제품 유형, 범주, 유통 채널, 지역은 모두 전세계 헤어 오일 시장을 세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코코넛 오일, 아몬드 오일, 아르곤 오일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형태의 헤어 오일은 다른 종류에 비해 비용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코코넛 오일 부문이 헤어 오일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코코넛 오일은 주로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세그먼트별 성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시장은 비의료적 및 의료적의 두 가지 범주로 구분됩니다. 의료적 부문의 가장 큰 비중은 의료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전문적인 헤어 케어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상당한 움직임에 기인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헤어 오일 시장은 유통 채널에 따라 하이퍼마켓과 슈퍼마켓, 약국, 인터넷 리테일러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매장에서 현지 및 브랜드 개인 관리 제품을 광범위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하이퍼마켓과 슈퍼마켓이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헤어 오일 시장은 지리적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헤어 오일 시장 보고서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밝혀졌습니다 .

  • 업계에 대한 탁월한 통찰력
  • 심층적인 연구를 통한 필수 데이터
  • 시장 성장을 보여주는 요인들
  • 주요 지역에 대한 종합적인 연구
  • 업계의 주요 개발

추진 요인 :

의료용 헤어 오일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성장 촉진

사람들 사이에서 원형 탈모증, 휴지기 탈모증 등과 같은 모발 관련 장애와 질병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약물성 헤어 오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국립 의학 도서관에 따르면 2020년 8월 현재 미국에서 5,000만 명 이상의 남성과 3,000만 명의 여성이 안드로겐성 탈모증 모발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또한 이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수의 스파 클리닉과 미용실에 의해 지원되고 있습니다. 나아가 혁신적인 유형의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필요성은 변화하는 헤어 패션 트렌드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시장 확장은 헤어 케어 제품 및 트리트먼트와 관련된 주문형 영화 소비 증가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허브 기반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천연 기반 헤어 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

헤어 케어 제품의 인기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활성화될 전망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나라에는 노인 인구가 많아서 이러한 나라에서 모발 관련 질병이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이 지역의 모발 관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 통계청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일본의 65세 이상 인구는 3,589만 명에 달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 개인 관리 및 건강 위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멕시코와 미국과 같은 나라에서 스파 클리닉과 연결된 중요한 인프라 시설로 인해 북미 지역은 글로벌 헤어 오일 시장에서 더 빨리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이 지역의 약물성 헤어 오일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메드 스파 협회에 따르면, 2018년 미국 내 메드 스파의 총 수는 5,431개에 달했습니다. 게다가, 전문적인 헤어 및 스킨 케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고소득 인구가 늘어나면서 이 지역 시장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

 2020년 7월 : 글로벌 FMCG 대기업인 Marico Ltd.가 인도 기업인 Beardo의 지분 55%를 인수하여 수염 및 헤어 오일, 수염 연고, 수염 세정제, 세안제, 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남성용 미용 제품 부문에서 사업을 확대했습니다. 

2020년 1월 : Puig-Exea Corporation은 Apivita라는 브랜드로 세럼, 샴푸, 헤어 마스크, 헤어 오일, 컨디셔너, 클렌저, 토너 등 다양한 스킨 & 헤어 케어 제품을 미국 시장에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