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은 2024 년에 2,210억 3천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32년에는 3,784억 7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6.95%로 확대될 것입니다.
개인 미용의 인기 증가와 전문 뷰티 살롱 장비의 급속한 발전은 전문 뷰티 서비스 도입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서비스에 주력하는 주요 업계 관계자들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영향력 확대는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여행 제한과 봉쇄로 인해 전문 뷰티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면서 시장 성장이 일시적으로 방해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Fortune Business Insights™의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2024~2032" 보고서에 제시되어 있습니다.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의 최고 기업
- 로레알 프로페셔널(프랑스)
- 락메 살롱(인도)
- 드라이바(미국)
- 데칼라시(미국)
- 뷰티 커넥션 스파(UAE)
- 토니앤가이(영국)
- 존 바렛(미국)
- 레지스 코퍼레이션(미국)
- 더 래쉬 라운지(US)
- Tommy Gun's Original Barbershop(캐나다)
자세한 정보 보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professional-beauty-services-market-110641
세그먼트
스타일리시한 헤어컷의 인기 급증으로 헤어 서비스 도입이 촉진되었습니다.
서비스별로 보면 네일 서비스, 스킨케어, 헤어 서비스, 그리고 상품 판매로 구분됩니다. 헤어 서비스 부문은 스타일리시한 헤어컷의 인기 급상승으로 세계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헤어 케어 서비스 수요 증가는 남성들의 장발 트렌드에 기인합니다.
셀프 케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여성들의 뷰티 서비스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셀프 케어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여성 부문이 세계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여성들이 셀프 케어를 위해 뷰티 살롱을 방문하는 횟수가 증가하면서 이 부문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보고서 범위
본 보고서는 시장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몇 가지 중요한 측면과 주요 시장 참여자들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근 시장 동향과 주요 산업 동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요인들 외에도, 본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기여한 여러 요인들을 다룹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뷰티 살롱 혁신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뷰티 살롱에 기술이 빠르게 도입되면서 고객 유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문 뷰티 살롱에서는 증강 현실(AR)과 가상 체험 서비스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구매 전 증강 현실을 활용하여 다양한 헤어스타일, 스타일, 화장품, 색상을 시각적으로 체험해 봅니다. 전문 뷰티 살롱은 혁신적인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고객의 모발 및 피부 유형을 파악하고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는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현대 뷰티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혁신적인 살롱 관리 소프트웨어를 선호함에 따라 예약, 재고 관리, 고객 관계 관리가 간소화되었습니다. 뷰티 살롱 업계의 기술 혁신은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숙련된 노동력의 부족으로 인해 전문적인 미용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저해되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급속한 도시화와 인구 증가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도시화와 인구 증가로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호주에서 일하는 여성들의 전문 뷰티 서비스 지출 증가는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유럽 시장은 얼굴 및 피부 관련 질환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간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의 세련된 헤어스타일과 뷰티 아이템에 대한 트렌드가 증가하면서 유럽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대규모 소비자 기반에 도달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을 맺는 최고 기업
주요 전문 뷰티 서비스 업체들은 인플루언서, 블로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사업 홍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남녀 모두에게 매력적인 콘텐츠를 통해 제품 홍보를 강조하여 광범위한 소비자층에 도달하고자 합니다.
핵심 산업 개발
- 2024년 3월 – 유럽 헤어 살롱 브랜드인 프랑크 프로보스트(Franck Provost)가 인도 벵갈루루에 뷰티 살롱을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살롱은 프랑크 프로보스트의 글로벌 사업 확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