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워치 시장 규모는 2024년에 335억 8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25년 385억 3천만 달러에서 2032년 1,05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15.43%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스마트워치는 알림 확인, 피트니스 추적,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많은 속성으로 인해 고급 기기의 채택이 급증하면서 산업 확장에 좋은 징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COVID-19 팬데믹은 쇼핑몰 방문객 감소와 소매점의 일시적 폐쇄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소매 채널을 통한 스마트워치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피트니스 추적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고급 모니터링 기능이 있는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스마트워치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스마트워치 시장의 최고 회사:
- 애플 주식회사(미국)
- 삼성그룹(한국)
- 가민 유한회사(미국)
- Fitbit LLC(미국)
- 화웨이 테크놀로지스(중국)
- Fossil Group, Inc. (미국)
- Polar Electro(핀란드)
- ASUSTek Computer Inc.(대만)
- LG전자(한국)
- 샤오미 주식회사(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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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Apple 제품 채택 급증으로 iOS 세그먼트가 눈에 띄는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운영 체제에 따라 시장은 iOS, 안드로이드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iOS 세그먼트는 고급 iOS 운영 체제를 탑재한 Apple 제품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태세입니다.
남성 세그먼트, 기술 제품에 대한 높은 지출로 인해 주요 점유율 확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이 소비자 그룹의 기술 제품에 대한 높은 지출로 인해 주요 점유율을 기록합니다. 게다가 남성은 첨단 제품에 대한 높은 매력을 기록합니다.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운영 부문이 지배적인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시장은 달리기, 수영, 알림 확인, 사이클링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달리기 세그먼트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달리기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선두적인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볼 때 스마트워치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조사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다양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산업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시장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운영 체제 및 지리적 위치를 기준으로 연구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최신 산업 동향과 산업 확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을 추가로 제시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피트니스 추적 장치 인기 증가로 시장 가치 급증
피트니스 추적 기기의 채택 증가와 청소년 사이에서 피트니스에 대한 인기 증가는 다양한 지역에서 제품 수요를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도시 인구의 증가와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대한 인식 증가는 스마트워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엔(UN)에서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9월 현재 전 세계 인구의 약 56.61%가 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이 비율은 2050년까지 68%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급 시계와 같은 대체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성향은 산업 확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북미, 소비자 지출 급증으로 주요 지역으로 부상
전자 기기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북미에서 제품 채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노령 인구의 기술 제품 지출이 급증하는 것을 고려할 때 두드러진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유럽의 스마트워치 시장 점유율은 높은 제품 채택으로 인해 상당한 확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신체 활동 참여율이 높은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남미 시장은 전자상거래 기업의 확대로 인해 스마트 전자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늘어나면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업계 관계자, 경쟁사 대비 우위 확보 위해 건강 모니터링 시계 생산에 집중
웨어러블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이 커지면서 업계에서는 건강 모니터링 시계를 생산하고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성향은 다양한 지역에서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은 스마트워치 판매를 늘리고 경쟁사를 앞지르기 위해 이러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4년 9월, Amazfit은 인도에서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Amazfit GTR 4 New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음악 제어와 통합 블루투스 기능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Amazfit은 이 제품을 15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므로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라고 마케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