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4년에 2,210억 3,000만 달러였습니다. 이 시장은 2024-2032년 동안 6.95%의 CAGR로 2032년까지 3,784억 7,000만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성과 여성에게 미용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특별 서비스를 전문 뷰티 서비스라고 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는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급증하는 가처분 소득, 개인 미용에 대한 소비자 의식 증가가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전문 뷰티 서비스 이용이 감소하고 여행 및 관광이 엄격하게 제한되고 모임이 제한되면서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2024~2032" 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시합니다 .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의 최고 회사:
- 로레알 프로페셔널(프랑스)
- Lakme Salon(인도)
- 드라이바(미국)
- 데칼라시(미국)
- 뷰티 커넥션 스파(UAE)
- 토니앤가이(영국)
- 존 바렛(미국)
- 레지스 코퍼레이션(미국)
- 더 래쉬 라운지(미국)
- Tommy Gun's Original Barbershop (캐나다)
세그먼트
두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우려 증가로 헤어 서비스 수요 증가
서비스 측면에서 시장은 네일 서비스, 스킨 서비스, 헤어 서비스, 상품 판매로 구분됩니다. 헤어 서비스 부문은 두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와 탈모, 탈모, 비듬과 관련된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헤어 컬러링에 대한 선호도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피부 및 모발 문제에 대한 의식이 커지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뷰티 서비스 도입이 촉진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여성 세그먼트는 여성들 사이에서 피부와 모발 문제에 대한 의식이 커지면서 글로벌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치료해야 할 필요성이 급증하면서 세그먼트 성장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보고서 범위
시장 조사 보고서는 경쟁 환경 및 주요 제품 범주와 같은 필수 요소를 강조하는 포괄적인 시장 조사를 제시합니다. 게다가 이 보고서는 시장 동향과 중요한 산업 개발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위의 요소 외에도 이 보고서는 최근 시장 확장을 가속화한 수많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남성과 여성 모두의 개인 미용에 대한 의식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개인 관리가 높은 자존감과 품위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머리카락, 피부, 얼굴, 손톱을 포함한 신체 부위를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개인 관리가 개인의 외모와 개인 위생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정신 활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뛰어난 성격을 형성합니다. 게다가 남성과 여성 모두 개인 관리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효율적인 피부 관리에 대한 남성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문 뷰티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뷰티 트리트먼트의 급증하는 채택과 신체적 외모에 대한 집중이 커지면서 전문 뷰티 서비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반면, 미용제품에 유해 화학 물질이 함유된다는 소비자들의 우려가 커지면서 시장 확대가 방해받고 있다.
지역 통찰력
개인 위생 및 미용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시장 성장 촉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개인 위생 및 몸단장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빠른 변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은 신체적 외모에 대한 소비자 의식이 커지면서 상당한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뷰티 살롱에서 더 고품질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건강한 그루밍 관행이 급증하는 추세가 이 지역의 시장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주요 업체,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전략 강조
L'Oréal Professionnel Paris Inc., Lakme Salon, Drybar, Beauty Connection Spa는 최고의 전문 뷰티 서비스 제공업체 중 일부입니다. 이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파트너십, 기술 개선 및 사업 확장을 강조합니다. 주요 업체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프로모션과 마케팅 전략에 집중합니다.
산업 개발
2023년 8월: 프랑스의 다국적 살롱 체인인 로레알 프로페셔널이 인도의 대도시 전역에 프리미엄 살롱을 오픈한다는 목표로 레드켄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